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 11월 고객 초청 행사 진행
상태바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 11월 고객 초청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10.24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는 오는 11월 고객들을 위한 초청 행사 '2023 바이에른오토 프로그레스 모먼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오는 11월 4일에는 아우디 의정부 전시장에서 KLPGA 박진이, 임미소 프로와 함께하는 '프로그레스 모먼트, 골프'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에서는 아우디의 순수 전기 SUV인 ‘아우디 Q4 e-트론’을 포함한 전 차종 시승 기회와 박진이, 임미소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을 제공한다.


이어서 11월 14일에는 아우디 강서 전시장에서 여성 고객들을 위한 '프로그레스 모먼트, 레이디스'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파크 호텔에서 진행된다.

임상심리 전문가 조선미 교수의 오전 세션은 바이에른오토 출고고객 중 여성 고객 총 100명(동반인 포함 2인 1팀 기준)을 대상으로, 여성의 진보를 주제로 한 강연이 진행된다.

입시 전문 컨설턴트 오대교 원장의 오후 세션은 명문대 진학 학생들의 교육방법, 2028 대입 개편안 대비 등을 다룰 예정으로, 행사 전까지 강서 전시장에 방문 또는 시승을 완료한 여성 고객 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초대권은 선착순으로 시승 고객 1인당 1매씩 증정된다.

바이에른오토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고객 초청 행사 및 출고 고객 대상 이벤트를 통해 아우디만의 변함없는 진보의 가치를 공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